티몰글로벌과 함께한 세미나를 통해 중국 시장 진출 전략과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한 뷰릿지의 전문성을 소개합니다
도우인의 숏폼 콘텐츠와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중국 마케팅 전략과 데이터 기반 접근법을 소개합니다.
2024 중국 궈차오 트렌드는 Z세대를 중심으로 전통과 현대를 융합한 문화 소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뷰릿지는 궈차오 감성과 한국 브랜드의 정체성을 조화롭게 결합해 중국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기반 마케팅 전략을 제안합니다.
올해 광군제의 부진 속에서도 뷰릿지가 제시하는 새로운 돌파구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 기회를 모색합니다.
2024 중국 최대 쇼핑 이벤트 광군제를 앞두고 현지 주요 소비 동향과 인기 제품 카테고리 분석, 한국 브랜드를 위한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