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발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와 체험단을 선별하여,
효과적인 바이럴 콘텐츠를 발신합니다.
인플루언서(KOL) 콘텐츠 발신
중국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분석해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선별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발신합니다.
체험단 콘텐츠(KOC) 발신
체험단 모집을 통해 브랜드와 잘 맞는
체험단을 선별하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긍정적 후기를 구축합니다.
체험단 컨텐츠(KOC) 발신
체험단 모집을 통해 브랜드와 잘 맞는 체험단을 선별하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긍정적 후기를 구축합니다.
구매 연계 콘텐츠 발신
단순 콘텐츠 발신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 TO 커머스 프로세스를 구축해 제품 구매 페이지로 자연스럽게 연계합니다.
컨텐츠 노출
CTA 구매 링크 연동
브랜드 스토어 랜딩
컨텐츠 노출
CTA 구매 링크 연동
브랜드 스토어 랜딩
광고 집행
오프닝 광고, 피드 광고, 배너 광고 등
플랫폼 별 맞춤 광고를 통해 브랜드 팬덤과 커머스 유입을 극대화합니다.
브랜드 공식 계정 운영
중국 현지 소비자 트렌드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명확하게 전달되도록 브랜드 공식 계정을 운영합니다.
제품 USP 소구 컨텐츠
셀럽 활용 컨텐츠
유저 참여 이벤트
브랜디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