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맞춤 전략 수립

급변하는 중국 시장에서 장기적 성장을 위해
데이터를 기반하여 브랜드 맞춤형 전략을 제공합니다.

중국 수출 현황 및 브랜드 특성에 기반한
적합 채널 매칭과 마케팅 믹스 운영

SEO

바이두

한국의 네이버와 같이 중국을 대표하는 포털 사이트로 키워드 SEO 광고 및 언론 노출을 통한 마케팅 집행

바이럴
마케팅

메이리씨우싱

국내 화해 플랫폼과 유사한 중국 유일 성분 플랫폼. 체험단 및 유저 후기 기반 안전성 업종 중심의 바이럴 진행

웨이보

중국판 트위터로 주요 이슈와 랜덤 소통이 진행되는 플랫폼. 브랜드 뉴스 발신 및 공식 계정 중심으로 마케팅 진행

위챗

한국 카카오톡과 같은 중국 대표 메신저 플랫폼. 인플루언서의 팬덤 소통을 통한 제품 바이럴 및 구매 유도

소셜
커머스

샤홍슈

중국판 인스타그램으로 이미지/영상 형식의 컨텐츠 기반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플랫폼 내 브랜드 상점 오픈으로 구매까지 연동

도우인

중국판 틱톡으로 파급력이 가장 큰 숏폼 플랫폼. 글로벌 틱톡과 다르게 숏폼 컨텐츠 바이럴 뿐만 아니라 플랫폼 내 상점, 라이브 방송 진행으로 주요 소셜 커머스로 부상

이커
머스

타오바오

한국 쿠팡과 같은 중국 대표 C2C 플랫폼. 개인/기업 스토어 오픈 및 인플랫폼 마케팅 진행으로 높은 트래픽 확보를 통한 매출 연계

티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같은 중국 현지 브랜드 공식 판매 채널. 검색 광고, 피드 광고, 라이브 방송 등 인플랫폼 운영을 통한 제품 구매 유도

단계별 운영 전략 설계

뷰릿지는 14억 중국 인구를 대상으로 데이터를 분석하여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 및 판매 전략까지 각 단계별로 체계적인 전략을 수립합니다.
STEP. 1

중국 시장용
제품 선정

중국 시장의 구매 트렌드와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해, 중국 시장에 적합한 주력 제품을 선정하고 기획합니다.

STEP. 2

마케팅
전략

중국 현지 뉴미디어 트렌드, 키워드, 인플루언서 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트래픽 확보를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설계합니다.

STEP. 3

판매 전략

중국 커머스의 매출 데이터, 고객 리뷰,경쟁사 브랜드 및 상품을 모니터링해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가격 전략과 시즌별 프로모션을 설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