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네이버와 같이 중국을 대표하는 포털 사이트로 키워드 SEO 광고 및 언론 노출을 통한 마케팅 집행
국내 화해 플랫폼과 유사한 중국 유일 성분 플랫폼. 체험단 및 유저 후기 기반 안전성 업종 중심의 바이럴 진행
중국판 트위터로 주요 이슈와 랜덤 소통이 진행되는 플랫폼. 브랜드 뉴스 발신 및 공식 계정 중심으로 마케팅 진행
한국 카카오톡과 같은 중국 대표 메신저 플랫폼. 인플루언서의 팬덤 소통을 통한 제품 바이럴 및 구매 유도
중국판 인스타그램으로 이미지/영상 형식의 컨텐츠 기반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플랫폼 내 브랜드 상점 오픈으로 구매까지 연동
중국판 틱톡으로 파급력이 가장 큰 숏폼 플랫폼. 글로벌 틱톡과 다르게 숏폼 컨텐츠 바이럴 뿐만 아니라 플랫폼 내 상점, 라이브 방송 진행으로 주요 소셜 커머스로 부상
한국 쿠팡과 같은 중국 대표 C2C 플랫폼. 개인/기업 스토어 오픈 및 인플랫폼 마케팅 진행으로 높은 트래픽 확보를 통한 매출 연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같은 중국 현지 브랜드 공식 판매 채널. 검색 광고, 피드 광고, 라이브 방송 등 인플랫폼 운영을 통한 제품 구매 유도
중국 시장의 구매 트렌드와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해, 중국 시장에 적합한 주력 제품을 선정하고 기획합니다.
중국 현지 뉴미디어 트렌드, 키워드, 인플루언서 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트래픽 확보를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설계합니다.
중국 커머스의 매출 데이터, 고객 리뷰,경쟁사 브랜드 및 상품을 모니터링해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가격 전략과 시즌별 프로모션을 설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