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릿지가 중국 뷰티 브랜드 UNNYCLUB과 일본 오프라인 총판 독점 계약을 체결하며, 일본 시장에서의 유통·마케팅·브랜딩을 총괄하게 되었다
2024년 일본 소비재 시장을 심층 분석하고, 2025년 소비 트렌드와 비즈니스 기회를 예측합니다.
일본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고민하는 브랜드를 위해, 성공 사례와 데이터 기반 전략을 분석하고 효과적인 현지화·마케팅 방법을 제안합니다
일본 소비재 시장에서 오프라인 유통의 중요성과 로컬 채널을 활용한 한국 브랜드의 성공 전략을 소개합니다.
틱톡 금지 이후, 미국 MZ세대가 샤오홍슈로 몰려가고 있다! 글로벌 마케팅 전략이 어떻게 변화할지 지금 확인하세요.
2025년 중국 소비 시장은 건강, 외모, 스마트 소비가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Z세대가 주도하는 소비 변화와 한국 기업의 대응 전략을 살펴봅니다.
이성 소비, 라이브 커머스, 지방 소도시 공략까지… 2025년 중국 시장을 읽는 법!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현지화와 전략 설정의 중요성을 뷰릿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시합니다.
뷰릿지코퍼레이션은 변화하는 한중 무역 환경 속에서 국내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