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중국 소비 시장은 건강, 외모, 스마트 소비가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Z세대가 주도하는 소비 변화와 한국 기업의 대응 전략을 살펴봅니다.
이성 소비, 라이브 커머스, 지방 소도시 공략까지… 2025년 중국 시장을 읽는 법!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현지화와 전략 설정의 중요성을 뷰릿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시합니다.
뷰릿지코퍼레이션은 변화하는 한중 무역 환경 속에서 국내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합니다.
중국 소비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변화하는 소비자 가치를 분석하고, 효과적인 진출 전략을 제시합니다
중국 기능성 식품 시장의 성장 트렌드와 성공 사례를 통해 효과적인 진출 전략을 제시합니다
티몰글로벌과 함께한 세미나를 통해 중국 시장 진출 전략과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한 뷰릿지의 전문성을 소개합니다
도우인의 숏폼 콘텐츠와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중국 마케팅 전략과 데이터 기반 접근법을 소개합니다.
2024 중국 궈차오 트렌드는 Z세대를 중심으로 전통과 현대를 융합한 문화 소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뷰릿지는 궈차오 감성과 한국 브랜드의 정체성을 조화롭게 결합해 중국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기반 마케팅 전략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