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연계 활동
중국 현지 유저 구매 여정 분석을 기반으로
중국 시장에 맞춘 판매 전략을 통해 본격적인 매출 성장을 이끌어냅니다.
라이브 방송
뷰릿지의 차별화된 KOL 보유 및 섭외 능력을 활용하여
브랜드와 제품군에 적합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KOL 협업 라이브 방송
라이브 방송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수익성을 중심으로 KOL 등급별로 차등 운영합니다.
브랜드 자체 라이브 방송
라이브 방송 컨셉 기획, 제품 세팅,
상단 노출 광고, 수익 연계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 성장을 도모합니다.
밴더 연계
중국 위챗(WeChat) 및 타오바오(Taobao)플랫폼 내에서
높은 판매 성과를 올리는 판매상(招商)과의 연계를 통해
브랜드의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매출을 증대 시킵니다.
중국 로컬 H&B 스토어 입점
현지 오프라인 H&B 스토어 입점을 지원해
중간 유통 과정을 최소화하고, 브랜드의 전체 매출을 활성화합니다.
중국 3대 박람회 지원
중국 3대 오프라인 박람회 참가 및 활동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중국 시장 내 잠재 고객을 발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hina Beauty Expo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
CIBE
중소기업 지원 및 브랜드 육성 박람회
The Oriental Beauty
해외 진출을 준비하는 화장품 전시 박람회